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요리, 식당

카페 디저트 맛집 폴란드여행 - 크라쿠프 구도심

728x90
반응형

올드 타운의 레이아웃은 주로 크라코프의 분위기를 결정합니다. 도시 중심부는 바비 칸 (Barbican)에서 바벨 힐 (Wawel Hill)까지 이어지는 도시 공원 인 Planty ring의 내부입니다. Planty는 파괴 된 도시 벽 대신에 19 세기에 만들어졌습니다. 




내부의 거의 모든 건물, 교회,역사적인 기념물, 박물관, 갤러리, 극장, 영화관, 서점, 골동품 가게, 카페 , 레스토랑, 술집과 상점들은 150만 인구가 생활하기에 적합하게 발전해 오고 있습니다. 



도심의 공간이 제한된 점으로 인해 관광은 더 쉬워집니다. Planty에서 추적 할 수있는 가장 긴 직선은 Royal Route와 가장 정확히 일치합니다. 가장 길고 아마도 가장 유명한 관광 루트입니다. 그것은 왕의 입장, 대관식, 장례식 및 행렬의 길을 따라 지정되었으며 성 교회에서 인도합니다. 


Florian Gate, Florian Gate, Main Market Square, Grodzka Street 및 Kanonicza를지나 Wawel Hill의 왕궁으로 향합니다. 


이 길을 따라 관광객은 도시의 가장 독특하고 대표적인 지점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크라코우 요약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라코프의 구도심에는 수없이 많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꼭 한 군데만 디저트 여행을 위해 방문한다면 쵸콜릿 카페  Pijalnie Czekolady E. Wedel을 추천합니다. 주소는 Rynek Główny 46, 31-017 Kraków 인데요. 도심에서도 중앙에 위치합니다. 



초콜릿만 맛있는 곳이 아닌 이 카페의 샐러드는 아침에 인기가 높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