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요리, 식당

폴란드 바르샤바의 음식기행 - 특선요리 1

728x90
반응형

도시 자체와 마찬가지로 바르샤바 요리는 다채롭고 다양하며 다문화적이고 에너지가 풍부합니다. 미슐랭 별표가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에서 테이블을 예약하거나 우유 바에서 폴란드를 즐겨보세요. 그러나 WZ-tka 또는 Zygmuntówka 및 천연 아이스크림과 같은 현지 케이크 특선이나 아침 시장 방문, 잔디밭에 앉아 식사를 하는 등의 옵션도 좋은 선택이 됩니다. 이곳에서 추천하는 고전적인 폴란드 음식 외에도,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지의 요리뿐만 아니라 채식주의 및 글루텐이없는 요리를 탐험하는 재미도 여행의 묘미입니다.


1. 바르샤바 작풍의 청어

바르샤바가 바다가 아니지만, 청어는 항상 이곳에서 인기있는 음식이었습니다. 청어는여러 가지 방법으로 조리되었으며 사순절과 다른 곳에서 둘 다 먹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기름에 절인 바르샤바 청어입니다. 보드카와 함께 마시면 가장 이상적인 간식이 됩니다.




2. Eisbein in aspic

돼지 다리의 부드러운 고기는 야채와 함께 끓여서 향긋한 젤리로 삶아 약간의 식초와 빵과 함께 서브됩니다. 간식 으로 Náżki w galarecie 를 주문 하거나 바르샤바 스타일의 잔치를 시작하십시오. 또한, 너클은 보드카에 잘 어울리는 훌륭한 스낵입니다.



3. 폴란드식 감자 만두

바르샤바에서 온 사람들은 베이컨과 양파가 든 감자 반죽의 맛을 알고 있습니다. Praga가이 매우 인기있는 음식으로 유명 해지자, 최고의 만두가 Różycki 시장의 야외에서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Pyzy에서 맛있는 고기만두를  맛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