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요리, 식당

프랑크푸르트 최고의 디저트 1

728x90
반응형

프랑크푸르트는 독일 최대의 상업도시입니다. 한국에서 가는 항공기도 이곳으로 갈 정도의 유럽 내 주요 허브 공항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잘사는 곳의 특징은 입에 풀칠하는 것을 넘어 보다 격조 높은 식문화를 갖게 마련이고  식문화의 최고봉은 역시 식후에 먹는 디저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연재에서는 유럽 내에서 최고의 부를 자랑하는 도시 중 하나인 프랑크푸르트의 대표 디저트 들을 소개합니다. 


1. Eis Christina 

   프랑크푸르트 번화가에 위치한 유명한 아이스크림 샵으로 이 도시에 와서 꼭 경험해야 할 곳. 입니다. 초콜렛과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의 맛은 왜 이곳이 프랑크푸르트 최고의 이탈리안 아이스크림 가게인지 알 수 있게 해줍니다. 특이한 경험을 원한다면 스파게티 아이스크림을 먹어볼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 Wallstr. 26 (Brückenstr.), Frankfurt am Main, Hesse


2. Bitter & Zart Chocolaterie

이 쵸콜릿 가게에 들어서면 우선 그 다양한 제품에 놀라게 됩니다. 자칫하면 길가에 늘어선 대기줄에 서서 기다려야 할 수도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이 사람들의 평입니다. 이들의 조각 케잌 장식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쵸콜릿 뿐 아니라 케이크와 샤베트도 다른 곳에서 먹어볼 수 없는 품위가 느껴집니다. 


주소: Braubachstr. 14, Frankfurt am Main, Hesse


3. L'Art Sucre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맛을 자랑하는 cake집을 찾는다면 단연 이집을 추천할만합니다. 그중에서도 마카롱은 이 도시 최고라고 인정받고 있죠. 훌륭한 아이스크림까지 맛보고 싶다면 여름에 들러야 합니다. 


주소: Große Bockenheimer Str. 25, Frankfurt am Main, Hess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