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자유여행 Europe Tour Information

여행계획 유럽투어 유럽여행사 여행가이드 디저트카페

신혼여행 유럽배낭여행 세계일주 크루즈여행

볼차노는 이태리 북부의 도시로 티롤 지방의 남쪽 끝이다. 베로나에서 기차로 한시간 조금 더 북쪽으로 달리면 만나는 이 유서깊은 도시는 아름다운 풍광으로 유명하다. 배경에 알프스를 지고 있는 중세도시답게 건물들도 색색으로 칠해진 아름다운 작은 마을은 소박하지만 여름이면 사람들이 제법 많이 찾는다. 

도시의 골목은 중앙광장으로 이어지는 것이 중세 마을의 특징이다. 볼차노 역시 빈틈없이 붙여 지은 건물들이 광장을 둘러싸고 건물 일층에는 카페와 식당이 손님을 기다린다. 

볼차노 성당의 모습도 중앙광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비엔나에서 본 성 슈테판 성당의 천정모양과 무척 닮았다. 

볼차노에서 묵을 호텔은 기차역에서 약 150미터 북서쪽에 있다. 


조식포함으로 예약을 했으므로 창이 많은 이 식당에서 아침을 먹을 것이다. 

호텔의 정원은 크지않지만 아름답다. 수영장도 있어 현지 사람들이 여름 휴가를 지내는 곳이다. 


작은 마을을 조금만 벗어나도 곧 알프스의 풍광이 압도한다. 아침이면 안개가 자욱한 산들이 더욱 아름다울 것 같은 산책길이다. 

티롤 지방의 트레킹 정보에 의하면 볼차노 부근에 아름다운 와인 트레킹을 찾았다. 볼차노에서 북서쪽에 있는 테를라노 Terlano가 마을 이름이다. 볼차노에서 렌트한 차를 타고 이동할 것이다. 

트레킹 루트가 표시된 지도. 전체 길이는 4킬로미터인데 약 140미터의 오르막을 올라야 해서 두시간 정도 걸린다고 한다. 

Route of the itinerary

The starting point of this themed hike is at the winery in Terlano (Terlan). Twenty information panels lead hikers through Terlaner wine country, and back to the starting point.  

DIRECTIONS & PARKING

Directions

Through the Val d'Adige (Etschtal) Valley to Terlano (Terlan).

Parking

At Casa della Mela (Haus des Apfels) or at the winery

Public transport

Train to Terlano (Terlan).

포도밭 사이의 길을 따라 걷다보면 넓게 펼쳐진 초원이 보이는 곳도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