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요리, 식당

카페 디저트 맛집 이태리여행 - 로마 산탄젤로 성

728x90
반응형

2,000 년 동안 도시에서 가장 신성한 장소의 강력한 보호자, 산탄 젤로 성 (Castel Sant'Angelo) 은 테베레 상 둑에 우뚝 솟아있다. , 처음에는 로마의 제국 권력의 상징으로 나중에는 교황 요새로 명성을 떨쳤습니다.


그것은 자신과 그의 가족을위한 기념비적 인 무덤으로 하드리아누스 황제가 서기123년 경 지었습니다 . 그것이 지어진 땅은 고대부터 장례 목적으로 사용되어 강 옆에 유리한 위치에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드리아누스는 공사가 끝나기 전에 사망했고, 안토니누스 비오 황제가 그것을 완공하여 그의 가족을위한 무덤으로 사용했습니다 .


성의 꼭대기에는 태양신의 옷을 입고 4 두마차의 마차를 몰고 오는 하드리아누스 동상이있었다고 합니다. 거대한 건물 전체는 귀중한 대리석과 동상으로 덮여있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그 기능이 완전히 바뀌 었습니다. 거대한 무덤이 요새로 변형되었으며, 그 후 10 세기 동안 여러 번 수정되었습니다.

성의 수호신 미카엘 대천사의 동상.

성 내부에는 가톨릭 교회의 사치가 드러나는 방들이 있습니다. 


성의 테라스에 있는 식당은 전망을 즐기며 식사를 하기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좀 더 재미있는 경험을 위해서라면 강 쪽에 있는 Bibliobar를 추천할 만 합니다.

강을 따라서 작은 노점상들이 있기 때문에 심심할 사이가 없습니다. 밤이 되면 조명이 불야성을 이루어 더욱 아름답습니다. 나보나 광장의 화려함과는 다른 로마의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