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요리, 식당

카페 디저트 맛집 이태리여행 - 로마 포룸 Roman Forum

728x90
반응형

로마 포럼 ( Roman Forum) 은 베네치아 광장 (Piazza Venezia) 과 콜로세움 (Colosseum ) 사이의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고고학 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3 천년 전, 고대의 가장 위대한 제국 중 하나의 미래 사회 및 정치 중심지 가 될 캄피돌리오와 퀴리날 사이의이 계곡은 습지대였습니다. Cloaca Maxima 가 완성되어 이 땅의 배수가 가능했습니다. 이 지역은 곧 개발되기 시작했으며 기원전 7 세기 말에 이미 많은 시장과 사회 활동의 중심지였습니다.

신전과 개선문 그리고 원로원 건물이 모두 한 눈에 들어오는 포룸의 한 장면입니다.


포럼 은 도시 생활의 심장과 영혼이었습니다. 로마가 광대 한 제국의 수도 가 된 카이사르 시대에 포럼은 축하의 장소가되었고 제국 시대에는 제국의 상징이었습니다. 여기서 대중들은 연설자들의 모임을보고, 형사 재판에 참여하고, 내부 정치 나 최신 군사 캠페인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대해 모여들 었습니다.


포룸 근처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원한다면 Ristorante Panoramico Forum Roof Garden를 추천할만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곳은 레스토랑이라 식사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고 옥상에 있는 정원같은 곳입니다. 

식당에서 내려다 보이는 로만포룸과 비토리오 엠마누엘레 궁전이 석양이 질 때면 더욱 아름답습니다. 

메인은 물론 디저트 메뉴도 상당한 수준임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