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자유여행 Europe Tour Information

여행계획 유럽투어 유럽여행사 여행가이드 디저트카페

신혼여행 유럽배낭여행 세계일주 크루즈여행

해외여행비법/쇼핑2020. 2. 23. 13:17

관광객은 물론 뉴요커들 까지도 애용하는 아울렛이 바로 뉴욕 맨하탄 북쪽 한시간 거리에 있는 우드버리 커먼 프리미엄 아울렛입니다. 

가게가 백여개 넘게있는 아울렛인데 미국이 의류 가격이 저렴한데 거기서 또 5-60% 이상 할인을 하니 정말 어떤 건 황당할 만큼 쌉니다. 입점한 브랜드 리스트입니다.



아울렛의 배치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찬찬히 보면 한도 없고 서둘러 선별된 샵만 돌아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woodbury-common.pdf


맨하탄에서 아울렛 까지의 지도를 구글에서 찾은 결과입니다. 약 80킬로 거리에 있네요.


이 아울렛에서 가장 놀라운 곳은 Coach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울렛 좀 다녀본 유럽여행 가이드 관점에서도 이곳은 특별합니다. 이건 남대문 물건을 사는 건가 싶을 정도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아마도 미국 브랜드라서 그런가 보다 짐작해 봅니다. 

맨하탄에서 가는 방법은 42가와 8th Avenue 코너에 있는 Port Authority Bus Terminal에서 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버스터미널 지도 입니다.

42번가를 서쪽으로 따라 가다 만나게 되는 버스터미널 사거리의 모습입니다. 철골로 드러난 낮은 건물 때문에 놓칠 수 없죠.

버스 타는 곳의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과 비슷하지요. 숫자 409번 게이트가 우드버리로 가는 버스를 타는 곳입니다.

버스는 맨하탄을 감싸고 흐르는 허드슨 강을 따라 북쪽으로 올라갑니다. 경치가 좋습니다.

눈이 쌓인 87번 고속도로는 도시의 번잡함을 금방 잊게해 줍니다.

아래의 사인이 목적지입니다.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명품 마이클 ** 매장 모습입니다. 60% 세일 중입니다.

모두 갖고 싶어하는 청바지 브랜드의 매장

악어 매장도 50% 세일은 언제나 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50%를 해도 원 가격이 워낙 비싸서 싸다는 느낌이 없습니다만 이곳은 악어 티가 4-5만원하는 것도 쉽게 보입니다.

요가복의 끝판왕인가요? 무슨 레몬이라던데... 저 상표를 보면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브랜드 매장도 있습니다.

자존심 높은 최고 명품 샵도 즐비한데 그 중에서도 구치와 버버리 매장은 큰 편입니다.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tacked" data-matched-content-rows-num="4,2" data-matched-content-columns-num="1,2"

스페인의 자존심 로에베 아울렛은 이곳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필기구의 최고봉. 몽블랑 아울렛입니다. 여간해선 아울렛 매장을 내지 않는 브랜드인데 이곳에는 있습니다. 



가방. 특히 남성들이 갖고 싶어하는 투미 매장입니다. 50% 세일은 놀랍습니다. 

우드버리 쇼핑의 정점은 코치 샵입니다. 아르마니 샵 앞에 있는데 가보면 코치 샵에는 언제나 사람들로 바글거립니다. 놀라움이 있는 곳입니다. 80% 세일도 있는 곳이니까요.

다음 행선지로 가야할 시간이 지나는 것은 이곳에서 다반사입니다. 밤이 되면 조명을 갈아입은 마을이 아름답습니다.





  • 리안느77 2020.09.04 20:38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코로나 끝나면 미국에 가려고 했는데 도움이 되었네요! 구독했습니다. 맞구독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