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요리, 식당

카페 디저트 맛집 남미여행 - 멕시코 칸쿤 호텔존에서 로맨틱 디너

728x90
반응형

2018/10/13 - [유럽외 지역 여행/세계일주여행] - [세계일주 은혼여행]22 멕시코 최고의 휴양지 칸쿤여행 후기

세계적인 휴양지 칸쿤은 위 지도에서 보는 것처럼 석호의 오른쪽에 바다를 따라 남북으로 길게 뻗은 땅이 관광과 휴양의 중심입니다. 길을 따라 달리면 서쪽에는 바다처럼 넓은 호수가, 동쪽에는 카리브의 코발트색 바다가 펼쳐지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그 해변을 따라 호텔이 줄지어 있는 것은 물론 입니다.  

그럼에도 북쪽 끝은 호텔 지역 Zona Hotelera 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아마 처음 호텔이 세워진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쇼핑과 놀이의 중심으로 다양한 식당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멕시코 칸쿤

이 부근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이 Hyatt호텔 입니다. 다른 곳도 바다 색은 모두 저렇게 천국같지만 이 호텔은 수영장과 풀사이드 서비스가 아주 훌륭합니다. 이 호텔에 묵으며 칸쿤의 진수를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칸쿤엔 너무나 좋은 호텔이 많으니까 하나의 선택지일 뿐 입니다. 

멕시코 칸쿤

호텔지역의 번화한 모습입니다. 밤 늦은 저녁에는 조금 위험해 지는 경우도 있다고는 합니다만 휴양지로서의 명성을 잃지 않으려는 멕시코 정부의 노력이 비교적 치안을 잘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이곳에는 멕시코 음악을 라이브로 들으면서 이곳 전통음식과 모히토, 다이퀴리를 맛나게 마실 수 있는 Hacienda el Mortero식당이 있습니다. 

멕시코 칸쿤

멕시코 칸쿤

전통음악을 연주하는 밴드가 밤이면 식당 앞을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듭니다. 

멕시코 칸쿤

조용한 식사는 점심 때 오히려 가능합니다. 저녁에는 만원 사례를 이루는데다 흥에 겨운 음악이 사람들을 한껏 들뜨게 해서 제법 큰 식당 안은 즐거운 파티가 됩니다. 

멕시코 칸쿤

해산물 요리가 푸짐합니다. 어떤 이는 약간  엽기라고 하던데 플레이팅이 새롭습니다. 

디저트는 여느 정통 레스토랑에 뒤지지 않을만큼의 폭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이퀴리 역시 이곳에서 꼭 마셔봐야 할 명물입니다. 

2018/10/13 - [유럽외 지역 여행/세계일주여행] - [세계일주 은혼여행]22 멕시코 최고의 휴양지 칸쿤여행 후기


Hacienda el Morter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