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자니 고생, 죽자니 청춘

코로나19 (COVID-19) 대처법: 최고의 면역력 강화 식품

728x90
반응형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신규 확진자 수가 3월3일 800명을 넘었습니다. 이제 하루 천명씩 확진자가 증가하는 꼴을 기어이 봐야 할지도 모릅니다. 정부는 희생양을 찾느라 헛짓을 하고 다투느라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반면 아이러니하게도 병균은 제 할 일에 충실한 모양새입니다. 

대한민국에선 국민 스스로가 알아서 살아 남아야 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를 견뎌 내기 위해서도 일단은 걸리지 않는게 최상책입니다. 대구에서 2천명이 넘는 확진자가 병원에 입원도 못하고 앓고 있는 판입니다. 그런데 대통령에게 긴급명령을 발동해 환자를 구해달라는 호소는 시장의 정치공세로 매도되고 청와대에 사과까지 했답니다. 이게 가짜 뉴스입니까? 진짜 뉴스 맞습니까?

그럼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선 마스크를 구해 뒤집어 써야겠지요. 

그 다음 손을 깨끗이 씻고 마늘을 먹어야 합니다.



마늘은 이집트 피라미드 공사 인부들에게 매일 나눠 주었던 강장제입니다. 4천년된 지혜!!

미국 시사주간지 Time이 선정한 10대 수퍼푸드 중 으뜸이 마늘입니다. 


마늘의 알리신 성분은 뛰어난 항암효과를 보입니다. 미국의 국립암연구소에서 제시한 항암식품 1위인 이유입니다.

항균작용 또한 빼어나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 좋은 식품입니다. 익혀서 먹어도 효능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우리가 많이 먹는 음식으로는 마늘 장아찌 그리고 김치가 마늘을 많이 사용합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콜레스테롤이 몸에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마늘을 먹으면 냄새가 많이 나는 것이 흠인데 우유나 자스민 차 등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요즘은 사람과 사람 사이 2미터 거리를 두라고 권고하는 상황이니 타인에게 마늘냄새로 인간쓰레기 취급당할 걱정은 할 필요도 없습니다.

일단 마스크, 손세정제, 마늘로 버팁시다.

728x90
반응형